기사상세페이지

인천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교직원 대상 다큐 영화 나눔 연수

기사입력 2024.04.16 14: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 인천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교직원 대상 다큐 영화 나눔 연수 운영.jpg

     

    인천동부교육지원청은 학부모와 교직원을 대상으로 다큐 영화 나눔 연수 ‘쉬었다 가도 괜찮아, 잘하지 않아도 괜찮아’를 24일과 25일 CGV인천연수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학부모와 교직원이 함께 행복한 교육공동체 문화를 만들고 공감과 존중의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다큐 영화 ‘괜찮아 앨리스’를 함께 감상하며 학생들이 더 행복한 환경에서 배울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화 ‘괜찮아 앨리스’는 입시 경쟁에 쫓겨 옆을 바라볼 여유조차 없던 학생들이 강화의 꿈틀리인생학교에서 쉬어가는 1년 동안의 소중한 경험을 담았다. 

    이를 통해 지금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며, 영화 상영 후에는 감독과의 대화도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포스터에 있는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할 수 있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초등교육과(032-420-6021)로 문의하면 된다.

     

    동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다큐 영화 나눔 연수를 통해 관내 교육공동체 구성원이 함께 우리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고민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