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흥시 남부권 5개 도서관 ‘봄맞이 독서문화 행사’

기사입력 2024.03.22 15: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5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주간행사.jpg

     

    시흥시중앙도서관에서는 21일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 주간’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기획했다.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중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도서관의 날(4월 12일) 및 ‘도서관주간(4월 12일~4월 18일)’ 내내 작가와의 만남, 문화공연, 독후체험 프로그램 등 행사가 이어진다.


    저자 초청 강연으로는 ▲배곧도서관 ‘지역작가와의 만남’ ▲월곶도서관 ‘말하기 연습의 임정민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어린이 대상 공연으로는 ▲중앙도서관 ‘온가족이 함께하는 북콘서트’가 운영된다. 

     

    특히 시화호 30주년을 맞아 거북섬동에서 북콘서트 및 지역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도서관별 대표 체험프로그램으로 ▲중앙도서관 ‘꽃잎아파트-그림책 푸드아트’ ▲군자도서관 ‘새 봄이 왔어요’ ▲정왕어린이도서관 ‘책과 함께하는 빙고’ ▲배곧도서관 ‘환경을 생각하는 업싸이클링 팝업북만들기’ ▲월곶도서관 ‘전통매듭 책갈피 만들기’ 등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번 시흥시중앙도서관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주간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lib.siheung.g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시흥시중앙도서관 자료봉사팀(031-310-5222)으로 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